Div Close
미국쇼핑 영국쇼핑 프랑스쇼핑 독일쇼핑 일본쇼핑 혼수마켓
  명품 쇼핑몰
  백화점 쇼핑몰
  화장품 쇼핑몰
  악세서리 쇼핑몰
  골프 쇼핑몰
  속옷 쇼핑몰
  수입차 쇼핑몰
  건강식품 쇼핑몰
  프리미엄 진쇼핑몰
  아웃도어 쇼핑몰
  유아제품 쇼핑몰
  유아제품 쇼핑몰
  화장품 쇼핑몰
  악세서리 쇼핑몰
  속옷 쇼핑몰
  명품 쇼핑몰
  시계 쇼핑몰
  브랜드 쇼핑몰
  신발쇼핑몰
  유아제품 쇼핑몰
  화장품 쇼핑몰
  악세서리 쇼핑몰
  속옷 쇼핑몰
  브랜드 쇼핑몰
  명품 쇼핑몰
  시계 쇼핑몰
  신발 쇼핑몰
  패션 쇼핑몰
  화장품 쇼핑몰
  시계 쇼핑몰
  스포츠용품몰
  신발 쇼핑몰
  유아용품몰
  주방용품몰
  가전제품몰
  커피용품몰
  헬스/뷰티몰
  낚시용품
  악기상점
  피규어샵
  패션몰
  미용/건강샵
  카메라샵
  혼수가구
  혼수가전
  혼수주방용품
  혼수침구용품
  예물시계
  명품가방
  명품신발
  쥬얼리






제목 (일본대행한정?) 일본 박스 관련
작성일 21-08-06 17:54 글쓴이 Seisi 조회수 15,454
 

 안녕하세요~ 처음 봽는 분 혹은 두번째로 봽는 분 모두 반갑습니다!


우선 상자에 관해서 쓰기에 앞서 저의 첫 리뷰 부분에 일본상자가 '생각 이상으로 무르다.' 라고 말씀을 드렸었는데 

이거에 관해서 쓸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


그래도 추상적으로 말씀을 드리는 것 보단 이왕 보여드리는게 맞을 것 같아서 작성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선 리뷰에서도 말씀을 드렸듯이 배달하는 업체마다, 운송의 상황에 따라 다르다는 점을 고지해드립니다.


리뷰에 쓸 상자는 총 두 개입니다! 하나는 리카손에서 재포장을 해주신 박스와 다른 하나는 구매한 업체의 상자입니다.


 국제배송인 만큼 상자의 틈새없이 테이핑이 되어있으며 외관상으로는 크게 문제는 없어보이지만 박스의 KEN2부분 위를 보시면


이렇게 크랙이 발생해 있습니다. 물론 정말 왠만하면 저렇게 찢어지는 크랙이 잘 발생은 안합니다만, 이렇게 구멍난 상자를 받아서 보여드릴 수 있다는 점에 있어서는 정말 좋은 상자였습니다… 모양과 깊이를 보면 아마 국내배송 허브에서 유통과정에서 무언가에 찍힌게 아닌가 싶은 정도입니다만… 이왕이면 저런 구멍도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밑면은 별 이상없이 왔습니당! :) (so happy~)

거기다가 겨우 모서리에 찍힌 정도라 물건은 이상이 없을 것 같아요!


상자를 참 제가 요란하게 뜯었다고 생각이 드실만도 하지만 제가 구매한 Aniplex+의 상자 윗면을 자세히 보시면 과자상자마냥 점선커팅을 처리해놓은 부분이 있습니다! 원래는 일본 현지에서 수령하게되면 손으로 저 선대로 힘줘서 뜯어내면 저렇게 뜯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들은 국제배송이기 때문에 전 박스 옆면 테이프를 칼로 커팅질하고 점선을 칼로 잘라냈습니다.

(※저는 내부의 물건을 알고 있기에 커팅을 한 것입니다. 물건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니 따라하지마세요!!!)



쨘! 이렇게 질긴 종이를 구겨서 충격방지처리를 해주는게 일본 배송의 특징입니다! 한국의 경우엔 보통 에어캡으로 중무장을 시켜주지만 일본은 저렇게 오는게 보편적이죠! 다행히 커팅도 조심히해서 내장제에 칼자국도 없었습니다! (실은 저도 하면서 조마조마 했습니다. 따라하지 마세요.)


에어캡에 싸서 보내준 물건도 다행히 손상없이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다음은 리카손에서 재포장을 받은 상자입니다!

박스 윗면과 밑면입니다! 제가 구매한건 아크릴제 키링이었기에 상자가 얇게 도착했네요!

박스는 계속 말씀드리듯이 틈새에 테이핑으로 발송되며 일반 상자와의 차이라면 리카손에서는 밑면 개봉에 비닐로 처리를 해서 본체로 물이 들어가는 것을 최대한 방지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비닐 부분을 손가락으로 주욱 당겨서 박스 화살표 있는 곳에 손을 넣어서 힘주면


요렇게 뜯어버릴 수 있습니다. 뜯기 쉬워요! 거기다가 전체적으로 내부 비닐 코팅도 되어있어요!

(이렇게 뜯는게 맞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손가락 넣어서 힘주고 뜯으니 뜯기던데? 였었습니다.)


박스 안에 있던 질긴 종이로된 내장제입니다! 전 일본 소포를 뜯을때 마다 이 종이가 나오는게 은근히 좋더라구요. 왠지 모르겠지만 그냥 상자에서 많이 꺼내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또 나중에 다른 물건들을 중고로 택배 붙일 때도 사용할 수도 있어서 저의 한정으로 이득이었어요!


물건도 안전하게 와서 정말 행복합니다 ㅎㅅㅎ)!


생각보다 말이 길어졌는데 다시 말씀드리자면 운송에서의 크랙은 Case By Case입니다! 저의 박스마냥 구멍만 뻥뻥 나서 오는 경우도 있고 예전엔 저거보다 더 크게 찢겨진 박스가 테이프에 의지해서 도착한적도 있습니다. 아예 안전하게 박스가 성히 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나 국제 배송이 리카손 창고에서 공항허브로 넘어가고 나서 부터가 이제 랜덤인 점을 주의해주세요!


허브에서 항공기로, 항공기에서 국내 허브로, 국내 허브에서 배송까지의 여기서 '주로' 크랙이 많이 생겨서 옵니다.

이러한 것이 싫고, 물건을 보다 안전하게 수령하고 싶으시거나 파손위험이 큰 물건의 경우 필히 상담사분과 재포장안내를 받아서 안전하게 수령하시기를 바랍니다!!


재포장의 경우 재포장 후 사진과 함께 전달을 해주시니 진행상황도 알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진찍을 때 책상과 주변에 컴퓨터 부품이 즐비해서 찍기 힘들었는데 읽으시는 분들께서 괜찮으셨을지 모르겠습니다!


구매부터 수령까지 도움주시고 안내해주신 리카손 상담사분들과 배대지의 직원분들 모두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모두 즐거운 해외 쇼핑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리자 21-08-08 17:01
 
안녕하세요 이윤님 리카손닷컴입니다^^
꼼꼼하고 자세한 피드백을 올려주셨네요~!
일본쪽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상세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